토익학원 가보신분!!!
글쓴이
- 2014.06.11. 12:38
- 2019
와비엠은 안갈 생각이에여
유앤아이도 좀.. 별론거같고?
파고다 어떤가요?
제일 잘 하는 쌤 이름 좀
아시는 분 부탁드림다ㅠㅠㅠ
그리고 국제언어교육원인가?
엔씨에 있다는데
울학교서 하는거요
그거 괜찮은지 아시나요~~?
유앤아이도 좀.. 별론거같고?
파고다 어떤가요?
제일 잘 하는 쌤 이름 좀
아시는 분 부탁드림다ㅠㅠㅠ
그리고 국제언어교육원인가?
엔씨에 있다는데
울학교서 하는거요
그거 괜찮은지 아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서면 파고다
0
0
천재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산호수
감사합니다 근데 넘 머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은 조성민이 대빵인데
0
0
똑똑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후박나무
사설이 길다던데..진짠가요ㅠㅠ 아 그리고 스터디 시킨다던데 그거 꼭 해야되는건 아니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안해도되는데 하면 성적잘오르는듯
0
0
똑똑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후박나무
하기싫어서 고민했거든요ㅋㅋ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후박나무
사설길어도 수업진도 나갈건 다 하고해서 괜찮음ㅋㅋ조성민쌤 추천합니다
0
0
게으른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교에서 하는 수업 이번에 환급도 되서 좋을것 같아요~
전 환급전에 수업 들었었는데 학원보다 좋았어요
전 환급전에 수업 들었었는데 학원보다 좋았어요
0
0
초라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진범
점수 잘 나오던가요? 안 유명해서 허접할까봐...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점수 잘 나왔어요 ㅎㅎ 여기 선생님들도 다 YBM, 파고다 이런데 경력있으시던데요?
0
0
초라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앤아이 850보장 인텐시브반 추천해드려요
0
0
답답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백선
저도 이 수업 들었는데 숙제의 압박감
잊을수 없네요ㅋㅋ
꿈에도 숙제하는 꿈꾸고^^
잊을수 없네요ㅋㅋ
꿈에도 숙제하는 꿈꾸고^^
0
0
바보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