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바이러스 백신추천좀부탁드릴께요..ㅠㅠ
글쓴이
- 2014.06.11. 12:47
- 1876
놋북 바꾸기 전엔 V3 Lite 썼었구
지금은 Avast 무료버전 쓰구있는데요
얘가 작동을 하는건지 가만히 있는건지
백신치고 너무 조용하네요
추천좀부탁드릴꼐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고고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고광나무
검사면 빠른검사 말씀이신가요?
내컴터가 이래 깨끗할리가없는데........
내컴터가 이래 깨끗할리가없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정밀검사 자주하세요
다른거 쓰고싶으면 MSE나 AVG 쓰세요
MSE는 좀 무거움
다른거 쓰고싶으면 MSE나 AVG 쓰세요
MSE는 좀 무거움
0
0
고고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비스트면 충분하지않나요?
쫌 좋은거 쓰고싶으면 MSE인가 쓰세요 ㅎ 돈나갈수도? ㅠㅠ
쫌 좋은거 쓰고싶으면 MSE인가 쓰세요 ㅎ 돈나갈수도? ㅠㅠ
0
0
천재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어저귀
MSE는 유료인가보네요.. 참고하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바이러스가 난무하는 곳 누비실 거 아니면 아무거나 쓰셔도 좋습니다. 사과 깎는 데 식칼 쓸 필요 없듯
0
0
다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vg 1뇬 무료체험중인데 대만족
0
0
냉정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튼
0
0
천재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감사드립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검사 자주해주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