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밥먹고 도서관가면 옆사람한테 민폐에요..?
글쓴이
- 2014.06.11. 13:39
- 1792
혼밥하고 도서관 가려고하는데 국밥먹으면 냄새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혼밥도서러운데맛있게먹고오세요
0
0
육중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 열고 공부하실 거 아니면 ㄱ
1
0
섹시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뉴숯불 드시고 가세요ㅋㅋㅋㅋ
0
0
따듯한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경안씀
0
0
착잡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이드실래요?ㅋㅋㅋㅋㅋㅋ저도아직안먹어서
0
0
다부진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옆사람 입장에서는 신경이 쓰일 수도 있지만
먹고 싶은거 먹겠다는데 민폐일거 까지야
담배랑 술만 아니라면
먹고 싶은거 먹겠다는데 민폐일거 까지야
담배랑 술만 아니라면
0
0
도도한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폐ㄴㄴ요. 양치 여의치않음 물로 입이라도깨끗히헹굼 문제없음
0
0
현명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