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용 교수님 전자정부론 오늘 결석했는데요ㅜ 글쓴이 2014.06.11. 14:20 778 2 시험날짜, 시간이랑 특이사항좀 가르쳐 주세요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촉박한 붓꽃 14.06.11. 15:42 행정학과 전공선택? 0 0 촉박한 붓꽃 댓글 내용 복사 행정학과 전공선택?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촉박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6.11. 16:50 촉박한 붓꽃 네 월수 열시반 수업요ㅎㅎ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네 월수 열시반 수업요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