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적으로 중도 너무추워요 ㅠ
글쓴이
- 2014.06.11. 15:51
- 1087
3층인데 긴팔집업긴바진데 ㅠ 추워잉
권한이 없습니다.
왜4층은 안추운거지.. 저도 전에 칸막이갔을때 엄청춥던데요ㅠㅠ
0
0
늠름한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4층도 춥던데..그래도 오늘은 그나마 좀 괜찮은듯요.. 창문만 열고있어도 춥겠든데
0
0
짜릿한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껏어요
0
0
깔끔한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놋열 남극입니다......orz
0
0
유능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수로 공감눌러야할것을 비공눌럿어요ㅜㅜ
0
0
날씬한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