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에관해서
글쓴이
- 2014.06.11. 16:00
- 1035
중간기말합쳐서만점이 125점이면 대충 몇점이 a커트라인으로 나올까요 ㅠ 물론 출석이랑 기카등등있겠지만 그런거제외한다면요 ㅠㅠ조금 이상한질문이라서 죄송합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무슨 강의인지도 모르고 상대평가라서 이 질문엔 답변이 올라오기 힘들걸요??
0
0
세련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이가 30프로까지 주니깐 대충 90은 받으셔야 에이가 나오겟네요 물론 시험의 난이도에따라 아래위로 범위가 흔들리겟지만요
0
0
청아한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균을알아야지
0
0
상냥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