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 또는 정문 파리바게트
글쓴이
- 2014.06.11. 20:11
- 1329
마감전에 남은빵 몇개 모아서 싸게파는거 하나요?
동네빵집 아니면 잘 못본것 같아서...
동네빵집 아니면 잘 못본것 같아서...
권한이 없습니다.
빠바는 그런거 없대요ㅎ
0
0
뛰어난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사람주나무
그렇지 않음
부산대 근처 빠바는 늦게 가본 일이 없어서 모르겠는데 저희 동네에는 저렇게 함
부산대 근처 빠바는 늦게 가본 일이 없어서 모르겠는데 저희 동네에는 저렇게 함
0
0
무좀걸린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타래난초
10시 반쯤 가봐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인마음
0
0
방구쟁이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문 빠바 10시 넘어서 빵 여러개 봉지에 넣어서 할인판매해요.
근데 것보다 아침8시에 NC 뺑드프랑스 할인하는게 더 쌈.
근데 것보다 아침8시에 NC 뺑드프랑스 할인하는게 더 쌈.
0
0
돈많은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