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 교수님들이 주는건가요?

글쓴이
  • 2014.06.11. 23:05
  • 2452

시험을 치면 점수로 줄세워서 비율로 교수님 의지 상관없이 학점이 나가는건가요

아니면 교수님이 점수 상관없이 주고싶은거 주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9
고상한 뱀딸기 14.06.11. 23:06
%가 정해져있어서 학점 더 줄려해도 못줌. 대신에 그 %안에서는 교수님 재량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1. 23:07
고상한 뱀딸기
오... 그럼 꼴등도 눈에만 잘보이면 A+이 이론상으로 는 가능한가요?
0 0
고상한 뱀딸기 14.06.11. 23:09
글쓴이
아뇨 점수에 맞춰서 주겠죠 근데 교수님 마음에 안들면 1등해도 A+못받을수도 있음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1. 23:10
고상한 뱀딸기
아 감사합니다 ㅎ
0 0
똑똑한 돌양지꽃 14.06.11. 23:09
말이 되는 소리를...
0 0
바보 은분취 14.06.11. 23:11
%보다 많이 주는건 못해도 적게주는건 가능 절반이상 에프주는 과목 많은 학과다님 씨 ㅂ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1. 23:12
바보 은분취
정컴
0 0
고상한 뱀딸기 14.06.11. 23:13
바보 은분취
ㅇㄷㅁ?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1. 23:14
고상한 뱀딸기
ㅇㄷㅁ?
0 0
고상한 뱀딸기 14.06.11. 23:14
글쓴이
ㅇㅇ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1. 23:15
고상한 뱀딸기
그게뭔가용...ㅠ
0 0
고상한 뱀딸기 14.06.11. 23:15
글쓴이
기계과 안 교수님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1. 23:19
고상한 뱀딸기
헐 그분은 F를 절반이상주시나요?ㅋ
0 0
고상한 뱀딸기 14.06.11. 23:19
글쓴이
그때 그때 다르긴한데 빡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1. 23:20
고상한 뱀딸기
좀 교수님들이름 잘아시는거같은데
ㅇㄱ 이분 아시나요??
0 0
고상한 뱀딸기 14.06.11. 23:23
글쓴이
누구죠?
0 0
바보 은분취 14.06.11. 23:17
ㄴㄴ 행정학과가 에프는 갑임 두분이나 그럼 총4과목이 그지랄
0 0
고상한 뱀딸기 14.06.11. 23:19
바보 은분취
ㄱㅎㅂ ㅋㅋㅋㅋㅋㅋㅋ
0 0
바보 은분취 14.06.11. 23:20
고상한 뱀딸기
앜ㅋㅋㅋㅋㅋㅋ어떻게암?? 개반갑네 그분제자도 그분급임 지금 진짜 많이후해졌지만 아직도 헬
0 0
고상한 뱀딸기 14.06.11. 23:21
바보 은분취
워낙 소문을 많이 들어서요 학교에 명성이 자자하더라구요
0 0
바보 은분취 14.06.11. 23:22
고상한 뱀딸기
다음 학기 ㄱㅎㅂ 교수님 수업들어야되는데 존나무서움 그거때매 다음학기는 15학점에 꿀과목으로만 채우고 알바도 다 뺄생각임 ㅠㅠ
0 0
고상한 뱀딸기 14.06.11. 23:24
바보 은분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F폭격기라는 소문이
0 0
바보 은분취 14.06.11. 23:27
고상한 뱀딸기
공부 잘하는 친구들도 에프가 수두룩ㅋㅋㅋㅋㅋㅋㅅㅂ 디제로만줘도 엎드려 절할거 같음 졸업해야되는선배 에프줘서 그과목하나때매 강제 오학년일학기함
0 0
고상한 뱀딸기 14.06.11. 23:29
바보 은분취
듣기론 행시급 답안을 적어야 학점을 준다고 하던데 맞나요?
0 0
바보 은분취 14.06.11. 23:30
고상한 뱀딸기
그것만이면 차라리 울
할만함 영어논물 해석+퀴즈+해석 틀리면 감점 이게 더 싫음ㅠㅠㅠㅠㅠ개같은
0 0
고상한 뱀딸기 14.06.11. 23:31
바보 은분취
감점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0 0
바보 은분취 14.06.11. 23:34
고상한 뱀딸기
근데 그 과제가 최소 주 1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무장짜리 해석(직역 놉 요약까지 요약잘못해도 감점)+퀴즈 최소 한학기에 4번시험ㅋㅋㅋㅋㅋㅋ 시험범위누적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1. 23:19
바보 은분취
ㄷㄷ F 받기싫음 ㅠㅠㅠ 공부좀할걸
0 0
근엄한 애기똥풀 14.06.12. 00:01
일단 퍼센트따라 꽉꽉 채워쥬시는 분도잇고 아닌뷴도 잇구요
+점수는 교수님 재량이니 만약 A이상점수가 20명인데 교수님이 쁠로 다주면 20다 에이쁠이고 몇명만주면 몇명만 쁠이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