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도 4층(3열람실) 에어컨 중앙제어에요?
글쓴이
- 2014.06.12. 00:08
- 1014
거긴 좀 따듯한가요?
다른 곳은 너무 다 추워요..
4층 에어컨 켜는곳 위에 중앙제어라고 포스트잇 붙어있던데..온도는 제가 누르니까 바뀌더라구요
건도 4층 에어컨 중앙제어에요?
다른 곳은 너무 다 추워요..
4층 에어컨 켜는곳 위에 중앙제어라고 포스트잇 붙어있던데..온도는 제가 누르니까 바뀌더라구요
건도 4층 에어컨 중앙제어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