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먹는 술은 쓰네요.

글쓴이
  • 2014.06.12. 00:18
  • 1635
4학년 남자입니다. 여자친구 없으며..딱히 만나는 친구들도 없네요...전 주량이 3병 정도에 술도 좋아하는 편이고 북문에서 자취하는데...옆 방은 친구 데려와서 술마시는데.. 남들은 즐겁게 술 마시러 가는데.. 저는
같이 술 한잔 할 수 있는 친구가 없네요. 소극적인 건 사실인데 딱히 잘못한 것도 없는데 제 주위엔 친구가 없네요..
오늘 정말 뭔가 우울하고 답답해서 누군가와 술한잔 하고 싶어서 휴대폰 연락처를 쭉 내려봤는데...술마시자고 할만한 사람이 한명도 없어서 너무 슬펐습니다..제가 대학 생활을 잘하지 못한 까닭이겠죠..
결국 마트에서 술 몇병 사다가 먹고 있는데 너무 서러워서 글써봅니다..
혼자 먹는 술은 너무 쓰네요..저도 사람들과 대화하며 따뜻하게 술을 먹고 싶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8
미운 꽃댕강나무 14.06.12. 00:20
ㅠㅠ.... 같이 마셔드리고 싶네요..!
괜찮아요 곧 다른 곳에 가게되시면 그땐 좋은 사람들 그득그득하니 사겨서 따듯하게 다함께 술 드실 날이 올겁니당! 슬퍼마세요!!!!!! 얍!
1 0
글쓴이 글쓴이 14.06.12. 00:23
미운 꽃댕강나무
위로의 말씀 고맙습니다. 오늘은 혼자서라도 좀 취해야 할 것 같습니다...
0 0
미운 꽃댕강나무 14.06.12. 00:25
글쓴이
취하는 건 좋지만 혹시 슬프다고 울지말아요ㅠㅠ..! 그럼 더 슬퍼지니까. 알딸딸하게 취해서 외롭고 슬픈 감정들 다 잊어버리시길!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2. 00:29
미운 꽃댕강나무
옙. 술기운으로 푹 자야겠습니다.
0 0
진실한 히말라야시더 14.06.12. 00:31
미운 꽃댕강나무
좋다..
0 0
해박한 쇠고비 14.06.12. 00:24
지금 저도 그렇네요......공부도 안되고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2. 00:30
해박한 쇠고비
시험 공부할 게 많으신가요??
0 0
해박한 쇠고비 14.06.12. 00:30
글쓴이
아니요 한과목 남았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2. 00:33
해박한 쇠고비
내일 시험 보시는거 아니면 한잔 하세요~ㅋㅋ
0 0
해박한 쇠고비 14.06.12. 00:38
글쓴이
그르까요?ㅜㅜ혼술 너무슬퍼영ㅜㅜ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2. 00:42
해박한 쇠고비
시험기간이시니까 가볍게 맥주 한캔 하세요. 롯데주류서 나온 클라우드 에일맥주 괜찮더라구요..ㅎㅎ
0 0
해박한 쇠고비 14.06.12. 00:43
글쓴이
그거 맛있어요?ㅋㅋ전 드라이한거말고 좀 풍부한맛 좋아하는데..하이트보단 맥스같은거요ㅋㅋㅋ저건 어떤맛인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2. 00:47
해박한 쇠고비
음 그냥 수입 에일맥주보단 아쉬운 느낌이에요ㅋ맥스 같은 거 좋아하신다면 100프로 몰트 맥주 좋아하시나보네요 국산 오비 골든라거나 일본 산토리 프리미엄 몰츠 추천드립니다ㅎㅎ
0 0
해박한 쇠고비 14.06.12. 00:49
글쓴이
오ㅋㅋ맥주잘아시나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2. 00:54
해박한 쇠고비
그냥 여러 종류 맥주 마셔보는 게 취미였어요ㅋㅋ지금도 주말마다 마트 가서 수입맥주 행사하면 박스 단위로 구매하고 그러네요.. 유일한 낙이죠ㅋ
0 0
해박한 쇠고비 14.06.12. 00:56
글쓴이
우앙ㅋㅋㅋ짱이네요ㅋㅋ전 얼마전부터 맥주맛에 눈을떠서 맥주홀릭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2. 01:01
해박한 쇠고비
정말 다양한 수입맥주들이 많답니다. 파울라너, 필스너우르켈, 레페, 에딩거, 산토리 추천해 드릴게요 나중에 한 번 드셔보세요~~국산은 골든라거가 갑인 것 같아요.
0 0
해박한 쇠고비 14.06.12. 01:03
글쓴이
ㅋㅋ대형마트에서 수입맥주 잔뜩사고잇으면 님일듯ㅋㅋ
0 0
잉여 구상나무 14.06.12. 00:26
전 술마실 사람도 있는데 맨날 공부다하고 혼자 마셔요! 일주일째 그러고 있네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2. 00:30
잉여 구상나무
ㅋㅋ혼술이 좋을 때도 있죠..근데 계속 되다보니 사람이 그립네요ㅠ
0 0
잉여 구상나무 14.06.12. 00:34
글쓴이
술을 많이 먹으면 사람이 그립지 않습니다 ^^ 소맥은 1:1이 진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2. 00:37
잉여 구상나무
제가 한때는 술 안마시고는 잠을 못잘 정도였습니다..이마트 수입맥주 행사할 때면 두박스 씩 사다놓고 마실 정도로 술을 좋아하는데..문득 사람이 그리워지더라구요ㅠㅠ
0 0
저렴한 등대풀 14.06.12. 00:59
잉여 구상나무
와 반갑다! 나맨날 사람아니주 마신다고 구박받앗능데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2. 01:03
저렴한 등대풀
사람아니주 가 무슨 뜻인지 모르겠네요ㅠㅠ
오타시겠지만..ㅋㅋ
0 0
저렴한 등대풀 14.06.12. 01:04
글쓴이
진로인지 어딘지 소맥잔에 소주량 눈금마다 별명잇는데 1;1로 되는 눈금이 사람아니주 ㅎㅎㅎ
0 0
잉여 구상나무 14.06.12. 00:26
괜히 자기 비하하지마세요!! 힘내시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2. 00:31
잉여 구상나무
예..힘내겠습니다!
0 0
방구쟁이 국수나무 14.06.12. 00:27
저는 혼자라도 마시고싶은데
술이 없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2. 00:32
방구쟁이 국수나무
근처 마트나 편의점서 맥주라도 한캔 사드심이..
0 0
잉여 구상나무 14.06.12. 00:33
방구쟁이 국수나무
혼술 짱짱맨 소주 1 맥주 1 섞어 드시면 굿굿굿!!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2. 00:35
잉여 구상나무
저는 섞어서는 잘 못 마시겠더라구요ㅠㅠ 체질적으로 폭탄주가 안맞나봐요. 소주만 마시면 세병도 거뜬한데ㅠㅠ
0 0
잉여 구상나무 14.06.12. 00:36
글쓴이
술은 취하려고 먹는건데 몸에 안받는다고 안먹으면 안되죠!! 소맥 1:1은 셀프 홍콩이에요. 잡생각 안들고 혼자 기분 알딸딸 너무너무 좋아요 ㅋㅋ 전 반대에요 소주만 먹으면 3병이상 못먹고 섞어 먹으면 그 이상먹어요 ><
0 0
잉여 구상나무 14.06.12. 00:37
잉여 구상나무
지금도 소주 1병 맥주 1명 섞었어요 ><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2. 00:40
잉여 구상나무
취하려고 먹는 건 맞는데 소맥은 뭐랄까 제가 몇 잔 못마셔요. 못마시는 기준은 취해서 사리분별을 못한다는 것이 아니라 다음날 구토나 숙취가 심하게 나타나더라구요.. 소주는 취해도 다음날 아무렇지도 않은데 말이죠ㅠ
0 0
잉여 구상나무 14.06.12. 00:42
글쓴이
그러면 소주를 빨리 드셔보세요!! 전 취하는게 좋아요 +_+ 저번에 밥먹다가 소주 한 병있길레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먹었더니 10분쯤되서 다 먹었어요. 헤롱헤롱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2. 00:44
잉여 구상나무
제가 정도전 볼때마다 꼭 야식 시켜서 소주를 먹는데..정도전 끝나기 전에 세 병 다 마신 적도 있고..보통 두 병씩 마셔요..ㅋㅋ 정도전 보고 양치질하면 바로 잠들어버려요ㅋㅋ
0 0
애매한 노각나무 14.06.12. 01:59
저도 같은처지인거 같아서. 너무 동감해요. 저도 북문사는데 친하게지내요 ㅠㅠ
0 0
방구쟁이 모과나무 14.06.12. 22:05
애매한 노각나무
22 ㅠㅠ 전 상대개구멍에.ㅎ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