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앤아이 다녀보신분
글쓴이
- 2014.06.12. 08:56
- 1517
데이비드 최 이쌤어떤가영? 900반들으려는데
진실된 얘기가듣고싶어서..ㅋㅋ주위에는 없네요 ㅠㅠㅠㅠㅠ 와비엠추천은 그만..
진실된 얘기가듣고싶어서..ㅋㅋ주위에는 없네요 ㅠㅠㅠㅠㅠ 와비엠추천은 그만..
권한이 없습니다.
와이엠은 왜요???별론가요?
0
0
기쁜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달뿌리풀
안좋은게아니구요ㅋㅋㅋ조성민쌤 저두좋아하는데
제가 듣기가 약해서요. 그런데 그수업듣고 독해는 급상승했는데 원체 듣기를못하다보니..ㅋㅋ 스터디때도 독해만해서 듣기공부할시간이안나더라구요
그래서 매일매일 다 하는 학원가려구요ㅋㅋㅋㅋ조성민쌤좋아요~
제가 듣기가 약해서요. 그런데 그수업듣고 독해는 급상승했는데 원체 듣기를못하다보니..ㅋㅋ 스터디때도 독해만해서 듣기공부할시간이안나더라구요
그래서 매일매일 다 하는 학원가려구요ㅋㅋㅋㅋ조성민쌤좋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ㅠㅠㅠ그분이유명하신가요...좋은정보감사합니다^^
0
0
기쁜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듣기 공부할시간 내려면낼수잇지만 물론....ㅋㅋㅋㅋ
혼자하니까 스터디공부하고 숙제하고나면 진이빠져서
혼자하니까 스터디공부하고 숙제하고나면 진이빠져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듣기가 약하면 850보장 수업이 더나을 꺼예요. 엘씨,알씨 따로 하거든요.
0
0
신선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