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싶은게 너무너무 많아요 ㅠㅠㅠ
글쓴이
- 2014.06.12. 10:51
- 1070
시험기간인데...공부는 안되고 사고 싶은 거만
자꾸자꾸 생각나요 ㅠㅠㅠㅠㅠ
아 이거사야지 이거사야지 이거사야지
끝이 없는 것 같아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막상 셤끝나면 돈이 없어서 못사요
0
0
특별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제 옷지름ㅎㅎㅎㅎ언제올까
0
0
깜찍한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굴도 못생겼자나요
0
0
행복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양배추
고소미
0
0
배고픈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예 돈이 없으면 그런생각도 못해요 ㅠㅠ돈을 묶어두세요
0
0
때리고싶은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