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에서 연산동까지 자전거 타고 다닐 수 있을까요?

글쓴이
  • 2014.06.12. 10:59
  • 1970
운동삼아 출퇴근을 그리하고 싶은데 가능한 일일까요??
물론 가능이야 하겠지만 .. 안정성 같은거 따져보았을때 말이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8
적절한 종지나물 14.06.12. 11:07
매일 하기는 어려우실 듯
0 0
깔끔한 개연꽃 14.06.12. 11:13
ㄴㄴㄴ
0 0
괴로운 분단나무 14.06.12. 11:15
10분만에감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2. 11:19
괴로운 분단나무
어느길로 가시나요 ? 그냥 큰도로로 쭉 ~~?
0 0
괴로운 분단나무 14.06.12. 11:27
글쓴이
0 0
끌려다니는 백화등 14.06.12. 11:18
차에 치이면어쩜??
0 0
깔끔한 땅비싸리 14.06.12. 11:31
교대앞에서 부산대까지는 온천천 자전거도로 잘 되어 있으니까 연산동에서 교대앞까지만 안전라이딩 하시면.. 연산동에서 교대앞도 자전거도로는 있는데 좀 불편하죠.
부산대에서 온천천까지 내려가는 시간이 있어서 10분에는 좀 힘드실 거고요. 익숙해지면 15분 정도 예상해 봅니다.
찻길로 차들이랑 같이 쌩쌩 달리는 게 제일 빠르긴 한데.. 이건 자전거도로로 다녀 보다가 직접 판단해 보세요. 그렇게 급한 일 아니면 저는 비추
0 1
글쓴이 글쓴이 14.06.12. 11:37
깔끔한 땅비싸리
아 지하철 다리밑 그 길이 교대까지 연결되어 있나봐요 ??
0 0
깔끔한 땅비싸리 14.06.12. 11:41
글쓴이
넵 교대앞 다음에도 계속 되는데 연산동 지하철역이랑은 다른 방향으로 가서..
교대역 지나서 송월타월 근처에서 온천천 내려가시면 돼요
0 0
깔끔한 땅비싸리 14.06.12. 11:43
깔끔한 땅비싸리
아, 연산동 정확히 어디세요? 연산동이 하도 넓어 놔서..
0 1
글쓴이 글쓴이 14.06.12. 11:46
깔끔한 땅비싸리
쟈철역 1번출구 근처라는데요 ㅋㅋ 지하철로 이어진 자전거 도로 현황같은거 볼수 있는곳 혹시 아시나요? 탈때 유용하게 봀 있을거 같아서요 ㅎㅎ 워낙 길치라 지하철역이 이정표 역할도 해주고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2. 11:48
글쓴이
예를들면 서면까지도 자전거로 쟈철따라 갈수 있나요??
0 0
깔끔한 땅비싸리 14.06.12. 11:56
글쓴이
네이버나 다음 지도 들어가서 보시면 될거에요. 근데 지도에 표시된 자전거 도로가 자전거 타고 다니기에 얼마나 편한지는 직접 그 길로 다녀 봐야 알 수 있는 문제라..
지하철역 1번 출구면 좀 애매하네요.. 제 생각에는 복잡한 연산로타리 뚫는 것보다 일단 법원검찰청 역으로 가서 교대앞으로 가서 온천천 타는 게 나을 것 같아요. 익숙해지면 빠른 길 지름길로 샥샥 다니시겠지만..
음, 20분 예상합니다 ㅋㅋ
0 0
재수없는 상추 14.06.12. 13:17
얼마 안걸려요 15~20분 지하철 밑에 온천천따라 가면 부대에서 교대까지 쭈욱
0 0
재수없는 상추 14.06.12. 13:18
재수없는 상추
1년 넘게 통학했어요 넘 추운 겨울 빼고요
0 0
엄격한 달리아 14.06.12. 16:52
온천천근처면 15~20분이면 정문 도착합니다. 연산로터리 근처면 안전성 면에서 비추합니다. 신호대기도 꽤해야할거고...
0 0
초조한 자란 14.06.12. 16:54
저 연산동보다 더 멀리사는데 엄청덥거나 추운거 아니면 자전거로 통학했어용ㅎㅎ 편도 40분정도? 도로에선 이어폰 안끼고 사람들있으면 조심해서 다니고 하니까 다닐만해용
0 0
불쌍한 구골나무 14.06.12. 17:30
저도연산동에서부대통학해요ㅋ부대에서교대까지는온천천타고가고
교대에서 올라와서 월드메르디앙 후문 쪽으로 타고 가시면 금방 가요ㅋ
길어도 20분??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