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문제 때문에 그런데 제가 몇학기 까지 이수했는지 알려면..
글쓴이
- 2014.06.12. 13:06
- 745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휴학생이고
지금까지 4학년 1학기까지 이수했다는것을 알고 있습니다.
근데 예비군 동대에서 말하는것이
꼭 7학기까지만 이수가 되어있는지 확인해보라고 했습니다.
저번에 저처럼 그런줄 알고 그냥 가만히 있던 사람이 알고보니 학적상으로는 8학기 이수로 되어 있어서
일반 예비군 훈련을 다 받아야 했다고.
어떻게 해야 알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