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선택문제
글쓴이
- 2014.06.12. 13:50
- 1274
젊었을때 : Return Maximization
늙었을때 : Risk Minimization
권한이 없습니다.
이분 최소 상대생
0
0
냉정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산운용 말하는거?
0
0
발냄새나는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풍란
ㄴㄴ 연인 운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살부터늙은거
0
0
잉여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홍단풍
결혼을 생각할 나이
그러니까 한... 27살 이상?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내가 늙었다니ㅜㅜ
0
0
잉여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가 설명좀
0
0
친근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괭이밥
젊을때는 결혼을 생각하거나, 미래를 기약하고 사귀는게 아니라 사귀는 그 순간순간이 좋고 지금 당장의 기쁨에 의해서 사귀는걸 목표로하지만,
나이가 들면 현실에 수긍하게 되며 여자친구를 사귐으로 인해서 얻게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은연중에 혹시나 잃게될 기회 및 확률을(나이들어 헤어질 확률, 여자친구 집이 너무 가난해서 내 돈을 뺏길확률, 여자친구가 결혼하고 직장을 그만둘 확률 등) 최소화하는 연애를 하게된다는 뜻임
ㅇㅇ?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4학번인데 저 맨날 이런생각하는데 어쩌죠?
0
0
똥마려운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