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 한학기만..
글쓴이
- 2014.06.12. 13:50
- 1125
너무 멀어서.. 멘토링 이학기까지 도저히 못하겠는데.. 일학기만 하고 그만둔 사람 있나요?? ㅠㅠ 했다면 뭐라고 했는지 무슨 이유면 그게 가능한지 필요한건 머였는지 좀 알려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기장인가여 ㅋㅋ
0
0
큰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박하
차라리 기장이가깝습니다ㅠㅠ 왕복세시간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2학기때 휴학하게 되서 멘토링 2학기 못한다고 말씀드렸는데 항아쌤이 학기 단위로 멘토 변경되는건 상관이 없대요 다시 뽑으면 되니깐.. 다만 중간에 못하는게 문제래요ㅋㅋ 빨리 말씀드리세요! 7월 중순~말에 모집해서 8월초에 뽑는다고 말해주셨어요
0
0
한가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나도바람꽃
제가 말씀드리니까 엄청 무섭고 엄하게 말씀하시던데ㅠㅠ 감사합니다!! 혹시 휴학서 내야되고그런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엥... 화내셨나요...; 아뇨 저한테 따로 휴학서를 내라거나 그런 말씀은 안하셨어요 그냥 ○○○멘토 이름만 기억하고 있겠다고 알겠다고 그러시고 끝났어요ㅋㅋ
0
0
한가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나도바람꽃
최근에 가신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주에 간걸로 기억해용
0
0
한가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나도바람꽃
감사합니다!! 내일 꼭 가볼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