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언어 실기시험 글쓴이 2014.06.12. 15:31 958 2 기초프로그래밍 중간,기말 다 치고 출석 1번빠졌는데 실기시험 안치면 F주나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활달한 꿀풀 14.06.12. 16:20 아뇨 교수계획표에있는 실기시험의 비중만큼 성적을 못받을 뿐입니다. 당연히 상위퍼센티지가 낮아질테니 성적을 좋게는 못받겠죠? 0 0 활달한 꿀풀 댓글 내용 복사 아뇨 교수계획표에있는 실기시험의 비중만큼 성적을 못받을 뿐입니다. 당연히 상위퍼센티지가 낮아질테니 성적을 좋게는 못받겠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활달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6.14. 18:38 활달한 꿀풀 그렇군요...ㅎ 감사합니닷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그렇군요...ㅎ 감사합니닷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