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과학(김기석 교수님) 질문있어여
글쓴이
- 2014.06.12. 17:21
- 823
독강이라..ㅠㅠ놓친부분이있는거같은데
14장 엑셀 부분도 다 봐야되나요??
도와주세요...ㄸㄹㄹ...
14장 엑셀 부분도 다 봐야되나요??
도와주세요...ㄸㄹㄹ...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제대로 안들어서 멘붕중
0
0
거대한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멘붕중
0
0
못생긴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멘붕추가요
0
0
냉정한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구원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독강인데, 엑셀부분은 넘길려구요. 저번에도 문제 나오는거 보니 엑셀표에서 나온 답을 골라 적는거라서 뭐가 뭘 의미하는지만 알면 되지 않을까요?
아무튼 다들 힘내세요 ㅠ
아무튼 다들 힘내세요 ㅠ
0
0
애매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엑셀부분은 아무런 줄이 없네요 안하신듯....???
경영과학 저만 어려운게 아니네요ㅠㅠㅠㅠㅠ
경영과학 저만 어려운게 아니네요ㅠㅠㅠㅠㅠ
0
0
근육질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과학 들었던 사람으로서 말씀드리면
저때는 엑셀에 나왔던거 나왔습니다
저때는 엑셀에 나왔던거 나왔습니다
0
0
훈훈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4장도 엑셀이..? 시뮬레이션인데ㅠㅠ
0
0
밝은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컥....... 정말고민이네요ㅋㅋㅋ영어도 못하는데
다들 열심히해봐요!!
다들 열심히해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