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는데 졸림을 무찌르는 운동은 뭐가있나요!
글쓴이
- 2014.06.12. 18:01
- 1602
고등학교 체육시간 이후로운동이라곤 전혀 안해본 여자입니다ㅜㅜ
한 2~3일 정도 인터넷에 올라와있는 십오분 순환운동같은거 따라하다가 포기하고..
아침에 줄넘기해보니까 정신도 맑아지고 좋던데 일찍일어나기 힘들어서 또 포기했네요ㅜㅜ
이번주부터 진짜 늦잠자고 독서실와서 다시 엎드려자고 일어나서 책보면서 졸고 밥먹고 또 엎드려자고 일어나면 멍하고.. 이대로는 안될거같아 꼭 운동을 해야할거같은데
어떤 운동을 추천하시나요?
문제는 시험이 두달 남았네요ㄷㄷ
한 2~3일 정도 인터넷에 올라와있는 십오분 순환운동같은거 따라하다가 포기하고..
아침에 줄넘기해보니까 정신도 맑아지고 좋던데 일찍일어나기 힘들어서 또 포기했네요ㅜㅜ
이번주부터 진짜 늦잠자고 독서실와서 다시 엎드려자고 일어나서 책보면서 졸고 밥먹고 또 엎드려자고 일어나면 멍하고.. 이대로는 안될거같아 꼭 운동을 해야할거같은데
어떤 운동을 추천하시나요?
문제는 시험이 두달 남았네요ㄷㄷ
권한이 없습니다.
스트레칭을 제대로 해보세요
1
0
화사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깅이 진리입니다 걍 닥치고 뛰면 되요
0
0
겸연쩍은 홀아비꽃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양치하고 나면 잠좀깨요ㅋㅋ
0
0
유능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쾌락
0
0
어두운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아프리카봉선화
더 피곤해지지않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울보기 운동
의지에 불을 싸지르죠
의지에 불을 싸지르죠
0
0
가벼운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쇠물푸레
ㅋㅋㅋㅋ 거울을내리니 다시참이와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아침마다 15분 정도 스트레칭하는데 되게 좋아요.
0
0
멋쟁이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맑은대쑥
오 혼자 하시는건가요? 아님 뭐보고 따라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예전에 체육관 다니면서 했던 거에다가 몇 개 자세 덧붙여서 하고 있어요ㅋㅋ
0
0
멋쟁이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목표가명확하나요 계획이좀 짜잇으면 미뤄질거같아서 하게되던데
0
0
부자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먼나무
아.. 맞아요
저번주부터 계획도 안세우고 막 공부했더니 이러네요
왤케 나태해지죠ㅜㅜ
저번주부터 계획도 안세우고 막 공부했더니 이러네요
왤케 나태해지죠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헬스장가서 웨이트같은 운동 꾸준히해서 기초체력기르는게 갑임
저도 항상 피곤달고다녔는데
헬스장 꾸준히다닌지 반년쯤되니 공부하루종일해도 조는날이 잘 없네요ㅎㅎ밥먹고 책상앉아도 별로안피곤하고
저도 항상 피곤달고다녔는데
헬스장 꾸준히다닌지 반년쯤되니 공부하루종일해도 조는날이 잘 없네요ㅎㅎ밥먹고 책상앉아도 별로안피곤하고
0
0
밝은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