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질문 글쓴이 2014.06.12. 21:26 801 1 소득분위때문에 국가장학금 못받는데 학교에서 주는 장학금 받으려면 공대기준 몇학점 정도면 받을수 있나염? 성적향상장학금 같은거도 있나염?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센스있는 백합 14.06.13. 11:05 성적 향상 장학금 없음 0 0 센스있는 백합 댓글 내용 복사 성적 향상 장학금 없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센스있는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