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공부얼마나해요?
글쓴이
- 2014.06.12. 22:54
- 1697
하루에 몇시간씩 공부해요?
5시간? 8시간? 10시간?
보통몇시간씩해요 다들 ? 솔직하게요
5시간? 8시간? 10시간?
보통몇시간씩해요 다들 ? 솔직하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찌질하게 이런걸로 자위하지말고 공부하세요
0
1
진실한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
0
0
발랄한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기간때는 8~10시간정도? 삘받으면 그 이상
0
0
피곤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른마흔다섯시간
0
0
찬란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시간정도
0
0
난쟁이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받는 사람들은 많이 하고 C받는 사람들은 오래 앉아 있음
1
0
쌀쌀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에 있는 시간은 18시간 정도.. 그게 순공부는 아니겠지만..ㅋ
0
0
찬란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해요
0
0
억울한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9시간합니다 셤기간에는요
0
0
근엄한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보다 질
0
0
유능한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종일 앉아있지만 하루에 공부는 4-5시간이요
0
0
개구쟁이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뜨로 3시간이면 떡친다했음
0
0
청아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자신에게 관대해지지맙시다
0
0
겸연쩍은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