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구입했는데 보통 1채널쓰시나요? 아니면 2채널쓰시나요?? 글쓴이 2014.06.13. 00:02 646 1 블랙박스구매했는데 1채널 써도될까요? 부산대학우님들 어떤채널쓰시는지 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괴로운 우단동자꽃 14.06.13. 00:45 대학생이 차가 있나요.... 0 0 괴로운 우단동자꽃 댓글 내용 복사 대학생이 차가 있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괴로운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