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사시는분들ㅠㅠ
글쓴이
- 2014.06.13. 00:04
- 1375
룸메의 노트북소리 안거슬리나요ㅜ? 제가 예민한가요 노트북자체가 자판소리가 큰거같기도한데 너무 폭력적으로 타자치는듯..
자주이러니 스트레스네요ㅜㅋ
자주이러니 스트레스네요ㅜ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털많은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트북은 양반이죠. 데스크탑 키보드는 진짜...
0
0
해맑은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심 짜증남;;; 마우스 딸칵거리는 소리가 제일 짜증나기는 한데 그건 어쩔 수 없으니 그렇다 쳐..
타자 좀 제발 살살 쳐줬으면ㅠ
타자치는거 신나서 열심히 치시는 분들 적지 않던데 아, 제발 좀..
타자 좀 제발 살살 쳐줬으면ㅠ
타자치는거 신나서 열심히 치시는 분들 적지 않던데 아, 제발 좀..
1
0
똥마려운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근데 약간 룸메가 누구냐에 따라 다른듯..
0
0
예쁜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냉이
맞는말인것같아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 내가 타자칠일이 많아서 룸메한테 미안함ㅠ자기는 괜찮다고 하는데...
0
0
잉여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개불알꽃
전 미안한 기색이라도 보이면 스트레스안받을것같네요.. 남신경따위 쓰지않는듯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쓰리엠 귀마개 꼽으세요ㅎ 전 룸메랑 살때 룸메가 그래서 저는 잘때도 귀마개 끼고 잤어요ㅎ 안그럼 신경쓰이고 불면증에 스트레스가 말이 아니엿어요ㅜㅠ
1
0
잉여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 힘들다면 한번 진지하게 이야기를 꺼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