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목 주사
글쓴이
- 2014.06.13. 01:41
- 1809
평소에 허리가 안좋아서 어제 드디어 정형외과에 갔는데ㅠㅠ허리가 아파서 간건데 일자목 진단을 받고 왼쪽목에 주사 3대 맞고 물리치료 하고왔거든요 근데 목은 안아팠는데 주사맞고 나서 왼쪽 목이랑 어깨가 결리면서 아프더니 이제는 왼쪽 허리랑 골반까지 내려가서 아프고 왼쪽 볼만 뜨거워요ㅠㅜ혹시 일자목 주사 맞아보신분 있으신가요ㅠㅠㅠ원래이런가요ㅠ.ㅜ 무서워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 왼쪽전체가 감각도 좀 덜한거같아요ㅠㅠㅠㅠㅠ내일어차피 물리치료때문에 병원 또 갈꺼지만 괜히불안해서..ㅎㅎ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바로 돌아오는 중이기 때문에 아프신게 아닐까요?? 저번에 티비에서 봣는데 목허리골반이 전부 뒤틀린사람이 잇던데 자세교정하니 3주차때는 몸살나서 일어나지도 못햇데요 그 기간 지나거 4주차되니 뒤틀린게 바로잡혓구요 ㅇㅇ
자세한건 의사선생님과 상담을 ㅎㅎ
언능 나으세요 ㅋ
자세한건 의사선생님과 상담을 ㅎㅎ
언능 나으세요 ㅋ
0
0
해맑은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