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학생이 부산대로 편입가능한가요?
글쓴이
- 2014.06.13. 04:23
- 2469
가능한가요?
지금 과가 적성에 너무 안맞아서 4년동안 이공부를 할 자신이없네요.
편입이든 전과든 해보고 싶은데
만약 부산대로 편입가능하면
부산대 학생인게 좋은 영향일까요 나쁜 영향일까요
지금 과가 적성에 너무 안맞아서 4년동안 이공부를 할 자신이없네요.
편입이든 전과든 해보고 싶은데
만약 부산대로 편입가능하면
부산대 학생인게 좋은 영향일까요 나쁜 영향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당연히
0
0
힘좋은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입 안됩니다. 전과가 안되는경우 수능을 다시쳐서 신입학 하는거 말고는 방법이 없어요
0
2
태연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합니다 3학년 이후로는 전과가 안되어서 공대에서 우리과로 편입하시는분 봤습니다
0
0
피곤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됩니다 편입하려면 2학년 이상 수료후 자퇴한 상태에서 편입해야됩니다 재학중 되있거나 휴학중이면 불가합니다
0
0
유치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돼요
0
0
때리고싶은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상의 전환
0
0
무심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되는걸로 아는데요...
0
1
이상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편입하면 기록남는데 ㅠ
0
0
나약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