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학은 일년 몰아서 할수잇나요?
글쓴이
- 2014.06.13. 10:11
- 1499
담학기 휴학할라고 하는데 이번 방학때 하는게 나을까요 아님 담학기 등록금 납부하고 하는게 나을까요?
만약 이번 방학때 한다면 담학기 성적장학금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그리고 휴학은 한번에 최대 얼마나 할수있는건가요?
그리고 담학기 등록금 납부하고 하면 등록금이 키핑되는건가요 환불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6학기까지됨 등록금은 키핑
0
0
친숙한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이번에 성적 장학금이랑 국가장학금 많이 받을 수 있을 것 같으면 등록금 납부하고 휴학 추천
(그러나, 복학 시기에 국가 장학금이 규모가 커져서 더 많이 받을 수 있을지 아닌지는 미지수)
2. 성적장학금은 직전학기 성적을 가지고 주는데 만약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성적인데도 방학에 휴학해버리면 다른 학생에게 넘어감 (고로, 장학금 발표 후에 휴학하는게 더 나음)
3. 휴학은 윗분처럼 6학기까지 된대여
4. 담학기 등록금 납부하고 휴학하면 이연처림됨
(그러나, 복학 시기에 국가 장학금이 규모가 커져서 더 많이 받을 수 있을지 아닌지는 미지수)
2. 성적장학금은 직전학기 성적을 가지고 주는데 만약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성적인데도 방학에 휴학해버리면 다른 학생에게 넘어감 (고로, 장학금 발표 후에 휴학하는게 더 나음)
3. 휴학은 윗분처럼 6학기까지 된대여
4. 담학기 등록금 납부하고 휴학하면 이연처림됨
0
0
뛰어난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