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흡연자석 비흡연자석 구분이 있다면 어떨거같나요?
글쓴이
- 2014.06.13. 11:12
- 994
현실에서는 책걸상수나 강의실공간이 부족해서 불가능하지만ㅋㅋ만약 있다면 어떨거 같나요? 솔직히 길빵보다 피해 막심한게 옆자리 흡연자분이 앉는건데..강의실 한쪽은 흡연자들만 앉게 나머지는 비흡연자들만 앉게 연기 안날라올정도로 나눈다면 어떨거같나요? 흡연자 비흡연자들 둘다 좋을거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흡연자들이 흡연하고 10분이라고 밖에서 냄새빼고오면 냄새안나지않나요?
0
0
끔찍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회화나무
전 흡연을 안해서 모르겠는데..흡연자분때문에 머리랑 속이 너무 아파서 토할거같아 열심히 공부한 시험도 계산시험이었는데 재검토도 안하고 후다닥 나온적이 있어서ㅜ그나마 시험이라서 그냥 나왔지 수업시간땐 뭐 어떻게 할 도리가 없어서 한시간 내내 수업도 못듣고 옆자리 흡연자 저주밖에 못했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회화나무
본인만모르지 냄새나요
0
0
초조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흡연자들 때문에 왜 비흡연자들이 강의실 전부를 사용 못해야하는걸끼요?
0
0
조용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왕고들빼기
담배를 못끊는거야 어쩔수 없고 이해해줄수 있지만 남한테 피해를 주는건 정말 아닌거같아요. 흡연자들은 가볍게 생각할지 몰라도 전 가족병력에 폐암환자도 있고 실제로 폐가 안좋아서 조금만 맡아도 엄청 아픈데 정말 위협적이거든요ㅜㅜ비흡연자눈엔 흡연자는 항상 칼춤추고 다니는 사람들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왕고들빼기
냄새빼고들어갈게요 저는항상 손씻고물마시고드가는데..
0
0
근엄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쨌거나 흡연자의 입지는 갈수록 좁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0
0
세련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들깨
네 비흡연자가 너무도 억울하게 일방적으로 당해야했던 폭력이 줄어들어같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