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4.06.13. 11:54
- 1964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몸써야할일에 여경투입하는일 드물고
남자 상대하는 일보단 여성들을 전담하것 뿐
주취자나 피해자 달래는거. 몸수색등
나머진 그냥 서류업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점 못 받는게 이상하잖아요
그리고 예전에 기사에서 봤는데
남경1 여경1 이렇게 출동했다가
남자경찰 완전히 탈탈 털렸다고 했던거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기사 난다는거 자체가
특이하니까 기사가 나는거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님 댓글이 상당히 남성월주의적으로 느껴집니다.
타고난 차이에 의해서 여자는 약하다라고 규명해버리는게 남녀차별입니다. 평균적으로 남성보다 약할뿐이지 강한 여성도 얼마든지 존재합니다.
경찰 하고 싶으면 어마무시하게 팔힘 길러야지요. 경찰한테 필요한게 그건데.
같은 맥락으로, 여성경찰이 필요 있다 없다라고 토론하는 자체가 여성차별. 체력검정을 통과하지 못했지만 여성경찰의 여성성이 업무에 필요하기 때문에 일부 필요하다라고 주장할 수는 있지요.
님같은 분들에게 궁금한게,
'여자도 할 수 있다.' 라는 마인드는 왜 못가지는지 궁금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딴병진같은말쓰는애들은 대가리골빈놈들이 대부분...그여자라면 어떻게빨아줄려고ㅉㅉ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런걸 여성부에서 좀 고쳐주었으면 하는데 오히려 반대로 가고 있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분은 아무 말도 안 하셨던데...
괜히 부들부들 하시네욧!!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렇게 뽑아놓고 월급은 남녀 똑같이 받겠죠???
이거야 말로 차별 아닌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는남자고여자는여자지
무슨경찰이강도때려잡는형사만잇는것도아니고
경리쪽이나 하루종일 사무만봐아되는경찰도많습니다
여자로 더 잘할수잇는일을 하면 되는거아닌가요?
그냥 그렇게 생각하면 안됩니까?
왜 남녀차별 운운하며 그렇게 여자를 적으로 삼으며
살려고하는지 모르겟네요
그리고 저렇게 측정해도 여경이 훨씬 합격하기 힘듭니다
저기서 10점 받아도 필기점수에서 남자들과 평균 5점이상차이나요
그러니까 진짜 완력이 필요한 남자 경찰들도 글쓴이처럼
푸시업 30개만해도 필기만 여자와 비슷한정도로치면
합격한다는 소립니다
저는 푸시업 못해도 120개는 하는 운동4년차남자구요
피누운동관련글에만 댓글다는데
여기 댓글다셔도 대댓글은 안달거니까
더 의미잇는 대화를 하고싶으시면 닉넴 로니사우르스 로 쪽지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 체력 테스트 방법과 같은 평가 기준으로 같이 평가한다면 오히려 필기점수때문에 여자들 합격률이 훨씬더높아질 겁니다
우리 남자들이 오히려 지금 차별을 누리고잇는 거일지도 모르죠
남자들이 완력이 강하다는 이유로 남자들을 더 많이 뽑으니까요 전 이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사 여학생 입학거부사건, 이화여대 국방부 페인트 사건 이런거 들어본적은 있으신가요? 들어봤다면 누가 먼저 남녀갈등을 일으켰는지는 판단되실거라 믿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렇게 채용을 하고 현장 안 돌리는 대신 정년을 줄이거나 기준을 올리고 동등하게 대우하거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여자지만... 좀더 강화해도 된다고 보기는 하네요... 솔직히 안해서 기록이 안나오는거지, 여자들도 운동하면 체력좋아요;; 가끔 운동이런거 보면, 굉장히 여자가 폄하되는것같아서 되려 안타깝네요ㅠㅠ 근육이 요구되는 힘면에서 좀 딸리면 몰라도, 얼마나 기록차이 난다고;;; 저만해도 학창시절에 윗몸일으키기 1분에 50개넘게 나왔었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차피 서류업무나 처리할텐데 체력 어따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