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는 한학기라도 빨리가는게 좋나요??
글쓴이
- 2014.06.13. 15:15
- 1772
지금 2학년 1학기 하고있는데
1학기 마치고 가면 엇복학을 하잖아요
그래서 2학년 다 끝내고 갈까 싶은데..
한학기라도 빨리가는게 낫나요??
1학기 마치고 가면 엇복학을 하잖아요
그래서 2학년 다 끝내고 갈까 싶은데..
한학기라도 빨리가는게 낫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바로가세요... 군대는 빨리가는게 진리입니다..
0
0
초라한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역한지 이년 반쯤됐습니다 빨리가는게 장땡
0
0
화려한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조건빨리
0
0
가벼운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마치고갓는데도 후회햇음
0
0
쌀쌀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라도 먼저가야함 진짜
0
0
근엄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가보면 왜그런지알아요
0
0
근엄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 마치고 가면 한 살 어린 동생 고참들한테 설설 기게 될겁니다
0
0
외로운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왜당귀
패삼
0
0
천재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때죽나무
한 번 뿐인 군생활에 영창기록 남기는것도 좋지예
0
0
외로운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왜당귀
나올때 인사과계원잡아와서 영창기록지우라고하면됨 걱정 니니
0
0
청렴한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물아카시아
올 ㅋㅋㅋ 굿좝
0
0
외로운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왜당귀
육교
0
0
천재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때죽나무
그건노답....
0
0
청렴한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1학기하고 8월에 갔다왔는데도 기말끝나자마자 올걸하고 후회했음
0
0
멍청한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빨리가는게 제일이어요
0
0
살벌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넴
0
0
활동적인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 1학기하고 6월에 바로 갔는데
딱 육개월 짜증나고 전역하면 개꿀ㅎㅎㅎ
딱 육개월 짜증나고 전역하면 개꿀ㅎㅎㅎ
0
0
괴로운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긴했습니다. 6월 23, 24 입대가능하면 바로 가세요. 강추. 6월 군번이면 뒤에 789 쭉쭉들어올거임.
0
0
육중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rotc 도 한번 생각해보고 학사장교 도 생각해보고 니 커리어 니 인생에 도움될 만한 방향으로 타겟 잡아서 가는게 좋다.
생각 없이 갔다가 걍 철든 아저씨 되어서 나오는 꼴임... 남의말 듣지말고 직접 알아보고 어떤게 자신한테 유효한것인지 잘 파악하도록
생각 없이 갔다가 걍 철든 아저씨 되어서 나오는 꼴임... 남의말 듣지말고 직접 알아보고 어떤게 자신한테 유효한것인지 잘 파악하도록
0
0
어리석은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