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2학기 장학금은...
글쓴이
- 2014.06.13. 15:17
- 1497
4학년 2학기에 시험 잘 본건 장학금 못받나요??? 궁금하네요....
4학년 1학기 잘했으면 2학기때 받는다지만 2학기 잘치면 졸업하니깐 어떻게 될까요????
4학년 1학기 잘했으면 2학기때 받는다지만 2학기 잘치면 졸업하니깐 어떻게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못받습니다 장학금은 4학년까지임 ㅠㅠ
0
0
황송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0
0
따듯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치면 나중에 도움이 되겠죠 뭐
0
0
발랄한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학금은 못받지만, 마음은 뿌듯해짐! +_+
0
0
냉정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