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등록금 오늘까지 못내고 낼기회있나요? 글쓴이 2014.06.13. 17:09 1359 2 지금 돈낼수가 없는 상황인데 지금 못매도 또 낼기회 있을까요?ㅠㅠ 추천1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고고한 고란초 14.06.13. 17:35 전화로 물어보니 19일날 2차로 열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일단 월요일날 확실한 공지 올려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0 0 고고한 고란초 댓글 내용 복사 전화로 물어보니 19일날 2차로 열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일단 월요일날 확실한 공지 올려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고고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6.13. 19:14 고고한 고란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