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성적
글쓴이
- 2014.06.13. 18:43
- 2003
궁금한게 있는데 기숙사 들어갈때 직전 2학기 성적을 보잖아요!
근데 이번 학기에 어떤 과목을 씨플받고 2학기때 재수강해서 그것을 비플받는다면,
기숙사 들어갈때 반영되는 성적은 비플이 되는 건가요? 아님 씨플 비플 다들어가는 건가요??
발등에 불이 떨어지니 선택과 집중을 하기싶네요.....ㅜㅜㅜ
근데 이번 학기에 어떤 과목을 씨플받고 2학기때 재수강해서 그것을 비플받는다면,
기숙사 들어갈때 반영되는 성적은 비플이 되는 건가요? 아님 씨플 비플 다들어가는 건가요??
발등에 불이 떨어지니 선택과 집중을 하기싶네요.....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허얽
0
0
따듯한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요 자취요 ㅎㅎ
0
0
괴로운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하면 해당 과목의 이전 성적은 삭제되고, 새로 받은 학점으로 들어가요.
C+ 과목 재수강해서 B+받으시면 C+은 사라지고 B+만 남아요...
C+과목 재수강해서 F뜨면 C+사라지고 F만 남고요...ㅜㅜ;;
C+ 과목 재수강해서 B+받으시면 C+은 사라지고 B+만 남아요...
C+과목 재수강해서 F뜨면 C+사라지고 F만 남고요...ㅜㅜ;;
0
1
흔한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감자란
14학번부터는 성적 삭제 안될걸요..?
0
0
냉철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주목
제가 말한 성적삭제는 단순한 성적삭제가 아니라 재수강해서 학점 받으면 해당과목의 기존 학점이 삭제된다는 얘기였는데요...
아래 참고하시길...
재이수 제도
① 교과목의 성적등급이 C+이하(다만, 각 대학원은 C+이하)인 경우에는 재이수 할 수 있으며 재이수하여 취득한 성적을 당해 과목의 성적으로 한다.
② 재이수 과목의 성적은 B+이하(다만, 각 대학원은 제외)로 한다. 다만, 실용영어 및 실용컴퓨터는 예외로 한다.
③ 재이수 과목 성적확정시 이전 이수과목은 자동 삭제된다.
라고 onestop.pusan.ac.kr 교육과정 - 학점취득 및 성적평가 학목에 보시면 나와있습니다.
아래 참고하시길...
재이수 제도
① 교과목의 성적등급이 C+이하(다만, 각 대학원은 C+이하)인 경우에는 재이수 할 수 있으며 재이수하여 취득한 성적을 당해 과목의 성적으로 한다.
② 재이수 과목의 성적은 B+이하(다만, 각 대학원은 제외)로 한다. 다만, 실용영어 및 실용컴퓨터는 예외로 한다.
③ 재이수 과목 성적확정시 이전 이수과목은 자동 삭제된다.
라고 onestop.pusan.ac.kr 교육과정 - 학점취득 및 성적평가 학목에 보시면 나와있습니다.
0
0
흔한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감자란
아아ㅋㅋㅋ제가 잘못이해했네영
감사함돻
감사함돻
0
0
냉철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