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8번 막차시간 아시는분?
글쓴이
- 2014.06.13. 20:02
- 1810
덕천동 쪽으로 가는 8번 막차시간 알고싶네요
차간 간격은 몇 분 정도 되죠?
제 어플엔 안나와요 -.-;;
차간 간격은 몇 분 정도 되죠?
제 어플엔 안나와요 -.-;;
권한이 없습니다.
0
0
큰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비짜루
우와 그렇군요 비짜루님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해버스 어플 쓰면 나와요 그리고 밤에 무지 빨리달려서 시간보다 일찍 기다려야함
0
0
정중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씀바귀
ㅇ ㅏ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씀바귀
밤에 8번기사님 슈마허빙의함 ㄷㄷ
0
0
창백한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전빵으로 타려면 파리바게트 앞 정류장에서 11시50분쯤에 있으면 안전해요
운좋으면 12시넘어서 있기도함
운좋으면 12시넘어서 있기도함
0
0
창백한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산초나무
와 감사감사합니다 ㅠㅠ 저거마저 놓치면 지하철도 없으니 항상 안전빵 시간에 있어야겠어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 12시 부근에서도 여러번 탔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