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쪽 새로생긴 59쌀피자 어떤가요
글쓴이
- 2014.06.13. 22:17
- 2318
북문 피자스쿨이랑 고민중인데 피자스쿨가격인상크리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아놔 피자스쿨 가격 올렸어요?
0
0
외로운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자스쿨 가격오른거랑 100원차이고 라지랬는데 피자스쿨 크기입니다 먹어봤는데 저는 피자스쿨이 더 맛있네요
0
0
육중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많던데 ㅎㅎ 피자스쿨만큼은 아니지만
0
0
냉정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9쌀 먹어봤는데 맛있엇어요 여기 59는 모르겠지마누ㅜㅜ
0
0
자상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여기 별로던데요...
0
0
센스있는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핑이 진짜 적었어요... 도우도 얇고 화덕피자먹는기분 그래도 가격대비 괜찮은듯
0
0
질긴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