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안에있는 살이 기어나와요ㅠㅠ
- 2014.06.13. 23:24
- 4313
저희 어머니께서 얼마전부터 계속 그 살이 올라나온다 하시는데ㅜ
오늘은 보니까 눈알에 실핏줄도 터졌는지 피 묻은거처럼 빨갛게 돼있더라구요
이거 왜이런건가요?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머니가 병원가길 꺼려하시니까
제선에서 알아낼 방법으로 글 올린건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원에 가시면 듣게될 것을 그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그 실핏줄이 동공까지 침범하면 수술이 필요하지만 지금은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미용상의 문제인데 눈은 미용보다는 그 기능이 더 중요하므로 큰 이상으로 보지 않습니다.
그러나 안구건조나 기타 염증에 의해 핏줄이 많아진것. 또는 렌즈를 사용하여 산소부족으로 핏줄이 많아졌을 수 있습니다.(어머니 연배엔 렌즈 잘 안쓰시니 이건 제외)
안약을 처방해 드리겠습니다. 안약은 두가지를 쓰시면 됩니다. 하나는 흰색 점안, 하나는 투명한 안약을 점안하시게 될겁니다.
만약 이 실핏줄이 구지 싫다면 제거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생겨나는 원인은
1. 과도한 눈의 피로
2. 자외선에 의한 자극
3. 렌즈 사용 또는 안구건조
원래 이 질환을 부르는 이름이 있는데 적도지방에 사는 사람들이 많이 걸립니다. 아주 큰 요인이 자외선이거든요.
병원에 가시고 이야기 들은 다음에 댓글 남겨주세요. 제 말대로 하실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눈 양끝에 살(근육인가요?) 이게 눈동자 쪽으로 계속 나오는 이유도 피로해서인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