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 투썸
글쓴이
- 2014.06.14. 01:26
- 2221
올때마다 느끼는데 여기는 음악이 정말 구리네요
서면이나 동래면 모르겠는데 부대에서 일렉을 재생시킬 생각을... 그것도 시험기간이라 학생들 공부하러 오는거 뻔히 알면서... 마케팅이 영...
서면이나 동래면 모르겠는데 부대에서 일렉을 재생시킬 생각을... 그것도 시험기간이라 학생들 공부하러 오는거 뻔히 알면서... 마케팅이 영...
권한이 없습니다.
독점시장의 폐해
0
0
야릇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비스도 별로였어요
저번에 주문한거랑 다른게 나와서 물어보니 우리탓을 하더라구요 .. 우린 분!명! 고심하며 고른 메뉴라 제대로 주문했었는데ㅜㅜ 그러더니 미안해하지도않고 오히려 저희를 질책했다는...
저번에 주문한거랑 다른게 나와서 물어보니 우리탓을 하더라구요 .. 우린 분!명! 고심하며 고른 메뉴라 제대로 주문했었는데ㅜㅜ 그러더니 미안해하지도않고 오히려 저희를 질책했다는...
0
0
신선한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일부러 공부하지 못하게 틀어놓은게 아닐까요
0
0
찬란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서비스 진짜 안좋아요 ㅋㅋㅋㅋ
0
0
침착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넴
0
0
뚱뚱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늦은밤이면 모를까 초저녁부터. 아메리카노 하나 시키고 혼자 4인석 자리 떡하니 차지한채로 공부하신다고 5시간 앉아있으면 내가 사장이면 미쿡서부힙합뮤직 존나틀어야겠따
0
1
멍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좀쥐오줌
ㅋㅋㅋ 배배 꼬였네ㅋ
어차피 손님이 있든 없든 전기세랑 기타 비용은 나갑니다만ㅋ 만약에 나중에 실제로 카페 차리게 되어서 그런식으로 운행하면 백퍼 망할걸요ㅋ 일반손님도 안갈듯
일반적으로 카페 고를때 음악수준보고 고르는 사람도 꽤돼요^^ 그리고 4인석 테이블에 초저녁부터 '혼자' 앉아서 막 그러는 사람은 가끔 있지 잘 없던데요? 그리고 과연 어떤 미친 사장이 그 손님하나를 쫓아내기 위해 다른손님들에게까지 안좋은 이미지 심을까요ㅋ 그리고 공부하는 사람들 중에 일부는 중간에 하나 더 시키기도 합니다ㅋㅋ 왜요? 배고프고 커피먹고싶고 그렇거든요ㅋㅋ 그냥 저사람들 허세 부린다고 생각하지 말고 걍 있는그대로 바라봐요ㅋ 저중에 당신보다 공부 잘하는 사람 널렸을지도ㅋ
어차피 손님이 있든 없든 전기세랑 기타 비용은 나갑니다만ㅋ 만약에 나중에 실제로 카페 차리게 되어서 그런식으로 운행하면 백퍼 망할걸요ㅋ 일반손님도 안갈듯
일반적으로 카페 고를때 음악수준보고 고르는 사람도 꽤돼요^^ 그리고 4인석 테이블에 초저녁부터 '혼자' 앉아서 막 그러는 사람은 가끔 있지 잘 없던데요? 그리고 과연 어떤 미친 사장이 그 손님하나를 쫓아내기 위해 다른손님들에게까지 안좋은 이미지 심을까요ㅋ 그리고 공부하는 사람들 중에 일부는 중간에 하나 더 시키기도 합니다ㅋㅋ 왜요? 배고프고 커피먹고싶고 그렇거든요ㅋㅋ 그냥 저사람들 허세 부린다고 생각하지 말고 걍 있는그대로 바라봐요ㅋ 저중에 당신보다 공부 잘하는 사람 널렸을지도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좀쥐오줌
데스메탈.
0
0
활동적인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부러 오래있지말라고 그럴거에요
진짜 마케팅ㅋㅋ
진짜 마케팅ㅋㅋ
0
0
엄격한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저 뿐만 아니라 주위에서 고시급시험이나 기타 전문직 시험합격한 사람들 보면 저런데서 어째 공부하는건지 신기해하던디
0
0
멍청한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우산이끼
그런 장기간의 공부하기에는... 별로죠..
저도 그런 공부한다거 하면 바로 독서실 등록합니다ㅋㅋ 하지만 잠깐의 벼락치기에는 좋네요 ㅋㅋ
저도 그런 공부한다거 하면 바로 독서실 등록합니다ㅋㅋ 하지만 잠깐의 벼락치기에는 좋네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 가면 됨
1
0
뚱뚱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래랑 서면은 술집이 많아서 24시간 돌려고 되지만 울학교는 24시간 할만한 위치는 아닌 데 24시간 돌리는.건 애초에 사장이 공부를 카페에서 한다는.걸 노리는.것 아닐까요?
0
0
센스있는 개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