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때 계절안듣는데 기숙사 사는거 별로일까요
글쓴이
- 2014.06.14. 08:20
- 1419
영어 공부랑 공대인데 물리수학쪽이 좀 약해서 기초공부 좀 하려고 남았는데 돈 낭비일까요?
알바도 하려고하는데...
그리고 교수님들 청강 부탁드리면 왠만하면 수락해주시나요?
알바도 하려고하는데...
그리고 교수님들 청강 부탁드리면 왠만하면 수락해주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돈이 좀 아깝긴 하네요 ㅋㅋㅋ
0
0
냉정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꽝꽝나무
좀 살다가 아니면 환불 받고 나와야겠네요 ㅠ
제가 20년넘게 집에서 공부한적이 없어서...
그래서 집에 책상도 없어요 ㅋ
제가 20년넘게 집에서 공부한적이 없어서...
그래서 집에 책상도 없어요 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학하면서 공부하기힘들면 긱사도 나은것같은데요
0
0
꾸준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미모사
집이 타지방이라서 집에 돌아가면 집에서 해여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면 학기중에 수업이랑 과제만똑바로해도 물리수학은걱정안해도되는데....?혹시 새내기에요???
0
0
초조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타지방인데 일부러 긱사 신청 했습니다!
집에 가면 가족들 티비보는 소리에 오랜만에 놀러가자, 술 마시자고 불러내는 고향 친구들..
제가 의지 빈약이라 그런거긴 하지만 그래도 학교 살면 적어도 주위 사람들이 거의 학생들이나 교수님이어서
공부하자는 생각이라도 들게 됨.
집에 가면 가족들 티비보는 소리에 오랜만에 놀러가자, 술 마시자고 불러내는 고향 친구들..
제가 의지 빈약이라 그런거긴 하지만 그래도 학교 살면 적어도 주위 사람들이 거의 학생들이나 교수님이어서
공부하자는 생각이라도 들게 됨.
0
0
저렴한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