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다니면서 외제차 살 수 있을까요????
- 2014.06.14. 09:42
- 4204
부산대 다니면서 할 수 있는건 취업밖에 없네요....대기업 취업해서 열심히 모으면 벤츠 s 가능할가요????
부모님 나이도 70 전에는 해야 타고 다니실껀데....
어찌 가능하기나 할까요???
참고로 상반기 모 기업에 취업 된 상태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기업다니면서 외제차타는 친구들은 집이 잘삼
기본 베이스 없으면 카푸어하다가 지지침.
대기업이라 해봤자 한달에 300임
삼전이나 현대 ps,pi 2000터져도 힘듬
현실가능한 외제차는 5000만원대급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졸 대기업 공채가 외제몰고 다니긴 불가능은 아니지만 많이 낭비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끌고다니는게 목푠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유지가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