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다니면서 외제차 살 수 있을까요????

글쓴이
  • 2014.06.14. 09:42
  • 4204
제 어릴적 꿈이 부모님께서 좋은 외제차 타고 다니시는건데....
부산대 다니면서 할 수 있는건 취업밖에 없네요....대기업 취업해서 열심히 모으면 벤츠 s 가능할가요????
부모님 나이도 70 전에는 해야 타고 다니실껀데....
어찌 가능하기나 할까요???
참고로 상반기 모 기업에 취업 된 상태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4
냉정한 헛개나무 14.06.14. 09:45
사장님도 에스클 사는 데 버거운데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4. 09:50
냉정한 헛개나무
5000 받는다는 기업 이번에 들어가는데요 사장님은 2억 3억 이상 안받을까요 그렇게 생각하면 몇년 아껴서사는데 불가능은 아닐듯한데...
0 0
못생긴 나도송이풀 14.06.14. 09:51
못삼. 차값에서 휘청 유지비에서 주저앉음.
대기업다니면서 외제차타는 친구들은 집이 잘삼
기본 베이스 없으면 카푸어하다가 지지침.
대기업이라 해봤자 한달에 300임
삼전이나 현대 ps,pi 2000터져도 힘듬
현실가능한 외제차는 5000만원대급임
0 0
생생한 층층나무 14.06.14. 10:08
중고사세여 중고
0 0
훈훈한 벽오동 14.06.14. 10:08
급 낮은 외제차도버겁죠ㅎ 외제차 선물하시려면 사업하시는게 빠를수도있어요 차부장급아니면 대기업 월급쟁이는 힘듭니다ㅜㅜ 일년에 삼천씩저금하시고 오년일하시면 일억넘어가니 사드릴순있는데 유지비가 버거우실것같네요
1 0
무례한 구골나무 14.06.14. 10:15
그냥삼
0 0
치밀한 비수리 14.06.14. 10:17
한번 사보고 뼈저리게 후회 해보는것도 나쁘진 않음.
0 0
끔찍한 까마중 14.06.14. 10:31
대기업가서 돈벌어도 남는거 얼마 없습니다. 돈이 줄줄.. 돈모으기 힘들어요. 타지생활이 많다보니
0 0
똑똑한 호랑가시나무 14.06.14. 11:10
차는 살수는 있는데 유지비가 장난아님..
0 0
미운 개구리밥 14.06.14. 11:10
대형 외제차(벤츠s나 bmw7시리즈)는 차 가격 자체도 도라이지만 유지비가 더 도라이에요. 2억짜리 대형 외제차 굴릴라면 연봉이 2억은 돼야 안정적으로 굴려요. 연봉 5천이면 그랜져 급이 마지노선일 거 같은데요. 무튼 잘 알아보시고 목표 수정하심이 좋을 듯함.
0 0
끔찍한 까마중 14.06.14. 11:19
자기 연봉에 절반이. 분수이 맞는 차라고 하더라구요.. 인생의 목표가 외제차 한대 사는것만은 아니니까요. ㅠㅜ
0 0
친근한 비비추 14.06.14. 11:20
빚이 필요할 듯
0 0
안일한 노간주나무 14.06.14. 11:30
혹시 D조선사 상반기특채 걸리신 건가요? 거기 월급은 조금씩 다른데 야근빼면 평균 240이라더군요.
0 0
안일한 노간주나무 14.06.14. 11:33
S사 H사도 전부 대기업이라 해도 월급은 300수준입니다.
대졸 대기업 공채가 외제몰고 다니긴 불가능은 아니지만 많이 낭비죠.
0 0
피로한 대추나무 14.06.14. 11:34
벤츠c클로만족해야지 s를우찌삼
0 0
바쁜 쉽싸리 14.06.14. 11:45
전형적인 한국인의 목표네요 슬픈현실
1 0
부자 달맞이꽃 14.06.14. 11:47
벤츠 s 클래스는 2억 7천까지 가는데..c나 e면 몰라도 유지비도 장난 아니고
0 0
초조한 배추 14.06.14. 11:53
아우디 a4 비엠3 벤츠c ㅊㅊ 합니다 같은세그먼트 님에게맞는외제차에요 ㅎ
0 0
힘좋은 큰방가지똥 14.06.14. 11:55
힘든현실... 공대교수님들 차보시면 대충견적나올듯..
나도 끌고다니는게 목푠대
0 0
해박한 꽃창포 14.06.14. 12:18
대기업 부장인 이모부도 10년째 소나타 타고 다녀요
0 0
냉정한 헛개나무 14.06.14. 12:21
그러고 보니.기아차 부장인 울 외삼촌 10년 넘게 옵티마 끌고 울 아빠는 카니발 초기형 몰다가 새차로 바꿨는 데
0 0
재미있는 쉽싸리 14.06.14. 13:54
조선소 다니는 사람들 보면 보너스 터지는거 모으면 외제차 사는거 문제는 없음
근데 유지가 ㅠㅠ
0 0
질긴 팔손이 14.06.14. 14:25
울아빠 대기업 살수는 있는데 현대쪽이라 현대차 삼 근데 본인이 끄는게 아니라 부모님 드릴거라면 뭐..차라리 외제차 끌기엔 사업이 훨씬 나은듯 주변보면..
0 0
화사한 섬백리향 14.06.14. 15:04
유지비는 누가 충당함?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