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석교수님 경영과학
글쓴이
- 2014.06.14. 10:37
- 771
중간고사보다 어려웠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라고 과탑이 그래요
0
0
운좋은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객관식은 중간보다 어려웠는데 주관식은 더 쉬웠던거 같아요 근데 전 다틀림....ㅎ
0
0
우아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간보다 쉬운듯
0
0
화려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