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김호범교수님 경제사개설 시험..
글쓴이
- 2014.06.14. 14:45
- 961
오늘 경제사개설 시험 치신분들!!
앞장에 있는 문제들은 답안작성 개조식으로 쓰라고 돼있었던것 같은데 그냥 대수롭지 않게 보고 넘겼거든요
간단히 쓰면되겠지 싶어 그냥 약술형문제 쓸때 처럼 썼어요
근데 시험끝나고 좀 찝찝해서 찾아보니 개조식은 번호붙여서 ~함 이런식으로 핵심만 쓰는 그런거네요?ㅠㅠ
이거 감점 많이 될까요ㅠㅠ
다들 개조식으로 맞춰 쓰셨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헐....
0
0
특별한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2)
0
0
정중한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3)
0
0
촉촉한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조식으로 써라고 되잇엇다구요?? 맨붕.. ㅜ
0
0
미운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찮겠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언제는 개조식말고 서술식으로 써라강조하시더니 헣헣헣
0
0
멍청한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그게그렇게간단하게쓸수있는문제는아니었지않나요...? 본원적축적빼고는 어느정도 다 서술이필요한문제들이었는데 아닌가... 아무도 번호붙여서 1 2 3그렇게안썼을거같은데요 교수님본인이섭시간에한말이있자나여ㅋㅋ
0
0
고상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