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개구멍 코스빌이나 보경원룸 살아보신분 계신가요??? 아니면 살고있는분
- 2014.06.14. 16:01
- 1973
조만간입주를 하는데
상대개구멍 코스빌이나 보경원룸 살아보신분 계신가요??? 아니면 살고있는분
거기 방음상태 괘안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밖에서 보니 장원되게 깔끔해보이긴 하던데 방음 잘 안되나 보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쌀때 오줌쌀때........................흐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딱히 단점은 없어요?
자꾸 괴롭혀서 ㅈㅅㅈㅅㅈ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경안써도되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겨울철 난방비는 어떻게 나오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헉 남자는 전기장판이 안좋다고...... 뭐가 죽는다길래
흠.. 다른 불편한건 없었나요? 걍 계약해도 무방할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해주셔서 감사해요!!
혹시 몇층에 사셨는지 알려주실수있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방넓은거 하나보고 여기선택....
님은 얼마에 얼마 주고 사셨었나요
500/35 달라던데 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의다 학생들 살죠?
주차공간 널널하겠죠? ????
계속 물어보기만하네요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채광 괜찮은가요 ㅋㅋㅋㅋ거기 앞에 건물있어서 잘안될거같은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