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개구멍 코스빌이나 보경원룸 살아보신분 계신가요??? 아니면 살고있는분

글쓴이
  • 2014.06.14. 16:01
  • 1973

조만간입주를 하는데



상대개구멍 코스빌이나 보경원룸 살아보신분 계신가요??? 아니면 살고있는분


거기 방음상태 괘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6
나쁜 양지꽃 14.06.14. 21:14
대개 별로일듯. 장원사는데 상하로는 뭐 심하지않은데, 좌우로 특히 화장실간 소리가 거의 방음이 안됨.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5. 00:26
나쁜 양지꽃
장원갈까도 생각중인데 감사합니다.
밖에서 보니 장원되게 깔끔해보이긴 하던데 방음 잘 안되나 보군요
0 0
나쁜 양지꽃 14.06.15. 00:29
글쓴이
근데, 그나마 여기라서 그런것. 다른데가 더 심하고 여기가 나은편일듯.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5. 00:30
나쁜 양지꽃
보증금이랑 월세 얼마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5. 00:30
글쓴이
와 근데 화장실간 방음안되면
똥쌀때 오줌쌀때........................흐규
0 0
나쁜 양지꽃 14.06.15. 00:51
글쓴이
500/35 500/40 45 이리되는듯 남향 큰방 고층일수록 높음. 주변 원룸중에는 제일 나음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5. 13:37
나쁜 양지꽃
올ㅋ 조언감사욤
뭐 딱히 단점은 없어요?
자꾸 괴롭혀서 ㅈㅅㅈㅅㅈㅅ
0 0
나쁜 양지꽃 14.06.15. 20:19
글쓴이
최장점은 머리안감아도 뛰쳐나가면 보이는 편의점. 그리고 학교갈때 개구멍계단 외 경사진 도로를 빌빌 기어갈 일 없음. 화장실 방음 좀 그런건 그닥 신경안써도 될듯여. 입주하면 떡주셈.
0 0
처절한 하와이무궁화 14.06.15. 01:43
보경살아봤는데 딱히 옆사람 소리들어본적없음 물론 화장실소리도 마찬가지 500/33 대신 전기보일러라는 단점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5. 13:36
처절한 하와이무궁화
전기보일러 겨울 한달에 얼마나와용?>?????
0 0
깔끔한 작약 14.10.16. 17:11
처절한 하와이무궁화
보경원룸 계약할까하는데 집주인어떤가요?
신경안써도되나요?
0 0
처절한 하와이무궁화 14.10.20. 01:47
깔끔한 작약
주인아주머니 적당히 좋아요
0 0
깔끔한 작약 14.10.20. 14:01
처절한 하와이무궁화
댓글 감사합니다
혹시 겨울철 난방비는 어떻게 나오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
0 0
처절한 하와이무궁화 14.10.20. 14:27
깔끔한 작약
저 짠순이라 전기장판틀고잣어요 ㅋㅋㅋ 전기보일러 딱 세번틀어봄 근데 틀어도 별로 안따뜻하고 여튼 전기장판짱 전기세 5처넌??
0 0
깔끔한 작약 14.10.20. 14:31
처절한 하와이무궁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남자는 전기장판이 안좋다고...... 뭐가 죽는다길래
흠.. 다른 불편한건 없었나요? 걍 계약해도 무방할까요?
0 0
처절한 하와이무궁화 14.10.20. 17:36
깔끔한 작약
저는 여자라서 거기 높고 무서워서 이사했어요..ㅋㅋㅋ 남자분이시면 머...높은 것도 괜찮으실테니 .. 그리고 방따라 채광 안되는 곳 많아서 그거 좀 확인하시면... 사층정도면 채광도잘되고 좋으실듯
0 0
깔끔한 작약 14.10.20. 19:31
처절한 하와이무궁화
3.5층인거같아요
답변해주셔서 감사해요!!
혹시 몇층에 사셨는지 알려주실수있나요?
0 0
처절한 하와이무궁화 14.10.20. 19:35
깔끔한 작약
2층요ㅠㅠ 어둡고 티비도 없고 방만 넓어서 우울했어요..
0 0
깔끔한 작약 14.10.20. 21:06
처절한 하와이무궁화
2층이면 3X호겠네요
저는 방넓은거 하나보고 여기선택....
님은 얼마에 얼마 주고 사셨었나요
500/35 달라던데 흠
0 0
처절한 하와이무궁화 14.10.21. 00:44
깔끔한 작약
깍아서 300/35ㅋㅋㅋ 잘안깍아주시지만...ㅎㅎ
0 0
깔끔한 작약 14.10.21. 06:21
처절한 하와이무궁화
헉! 보증금 저도 깍아봐야겠네요 !!!!!!
거의다 학생들 살죠?
주차공간 널널하겠죠? ????
계속 물어보기만하네요 ㅠ
0 0
처절한 하와이무궁화 14.06.15. 14:47
그냥 전기세에 통합되서 나옴 전 거의 안틀어서 오천원정도밖에 안나왓어요
0 0
날씬한 올리브 14.06.15. 18:57
코스빌 물 트는 소리 들림 밤 되면 주위가 조용해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옆, 앞방 소리 들리긴 하는데 괜츈 다들 조용히 살아서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5. 19:06
날씬한 올리브
물트는 소리까진 괜찮고, 층간 벽간소음이 자는데 방해될 정도인가요?
그리고 채광 괜찮은가요 ㅋㅋㅋㅋ거기 앞에 건물있어서 잘안될거같은데
0 0
날씬한 올리브 14.06.16. 15:53
글쓴이
층간 벽간소음은 자는 데 전혀 방해ㄴㄴ 그냥 전반적으로 굉장히 조용하다 보면 됨. 가끔씩 문 닫는 소리 들리기는 한데 가끔씩임. 채광은 어느 방향이냐, 창문이 얼만큼 크냐에 따라 달라서 정확한 답변은 못 할 듯...?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6. 19:06
날씬한 올리브
가격얼만지 알아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