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관 근처에서 노래부르는거 누구죠?
글쓴이
- 2014.06.14. 18:12
- 1442
오늘 밥도 마음에 안들어서 짜증내면서 라면사러 웅비관 GS까지 갔다왔는데
지금은 어떤 미친게 시끄럽게 진짜 ㅡㅡ
권한이 없습니다.
진리관 진짜 시끄러움
0
0
저렴한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관에서 tears 부르다가 경비 아저씨한테 혼난 여자분 말씀하시는건가ㅋㅋㅋ
0
0
특이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개미취
웅비관에서 얼마나 크게 불렀길래 이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죄송해요
0
0
정겨운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 근처에도 아까 한 두번 목풀이 고함 들렸는데 ㅋㅋ
음량으로 봐선 꽤 멀리서 오는것 같았는데, 설마 진리관에서 내려온 소리는 아니겠죠?? ㅋㅋ
음량으로 봐선 꽤 멀리서 오는것 같았는데, 설마 진리관에서 내려온 소리는 아니겠죠?? ㅋㅋ
0
0
무례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호박
ㅋㅋㅋㅋ북문에서 목 풀고 올라와서 부르셨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 진리관 엉망임
0
0
처참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들 앞에서 부르라고 하면 또 벙어리가 되겠지 그런 사람들이
0
0
저렴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득음할기세...
0
0
피로한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