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학번받아주는동아리있나요??
- 2014.06.14. 19:25
- 2392
주변남자애들다군대가서인맥이없네요ㅜㅜ
전1학기끝나자마자입대해서저밖에...ㅜ
군대갓다온12학번받아주는동아리잇나요힝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식동아리는 아니지만 사람들 많이 활동하구 있고, 사람들이 다들 좋아서 서로서로 가족같이 편하게 대해요~
말이 봉사동아리지 주로 친목이에욯ㅎㅎ
봉사는 일주일에 한번만 하면 되고 각자 의사에 맡기는거라 매번 참석안하셔도 돼요
종종 번개(?)해서 자주모이기도 하구요!!
다른과의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싶다던가, 봉사하고 싶으신 그런분들 환영합니닿ㅎㅎ
지금은 신청기간이 아니지만 2학기때 모집할때 등록하시면 됩니다!
그때쯤 마이피누 홍보란에 글 올라올테니 그때 보시고 연락하시면 돼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