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중독+폭식

글쓴이
  • 2014.06.14. 20:02
  • 2006
올해 처음 자취하는데 매일매일 핸드폰만 만지고 있네요..오후 6시쯤에 수업끝나서 집에 오면 저녁먹고 7시부터 시작해서 새벽 1시반까지 계속 폰만 만져요 3월부터 지금까지 3개월을 그렇게 살았네요 에휴 거의 페북을 주로 하고 아님 마이피누나 유투브ㅠ 정말 계~~속 폰만 만지다가 씻고 자요 이러면 안되지 하면서 반성하고 다짐해도 계속 무너져요ㅠ 진짜 의지박약
그리고 아무도 터치하는 사람 없으니까 마구마구 음식을 먹어요 먹고 또먹고 예를 들면 저녁 한끼로 밥먹고 라면먹고 빵먹고 아이스크림 먹고.. 스트레스 받으면 주로 음식으로 푸는것 같아요 여자인데 1인1닭 한적도 여러번 있구요 ..생각해보면 배고파서 먹는게 아니라 그냥 막 입에 쑤셔넣는것같아요 치킨도 토할듯이 계속 쑤셔넣고 나중에 도저히 못먹어서 남기면 죄책감들어서 다 버리고
진짜 의지가 부족한것 같아요 그리고 이 생활이 정상적으로 보이지않아요ㅠㅠ 운동도 몇일 하다가 말고 그냥 한심해죽겠어요
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게으른 당종려 14.06.14. 20:05
여자도 입대됩니까?
0 0
겸연쩍은 가죽나무 14.06.14. 21:28
게으른 당종려
센스 보소ㅋㅋㅋ
0 0
세련된 애기참반디 14.06.14. 20:14
저네요
진짜 글 제가 쓴 줄
0 0
깜찍한 백화등 14.06.14. 20:16
마이파티로 같이 운동하자고 해보세요
0 0
절묘한 송악 14.06.14. 20:17
방에 있지 말고 도서관 같은데 앉아 있으면 어떨지
주변 사람 눈치보여서 폰 마음대로 못함
0 0
친근한 콩 14.06.14. 20:18
저도 여잔데요. 자취 시작하고 외로워서 막 그랬는데 요새 고쳤어요. 딱 책을 이만큼 보고 만지자 해서 꺼놓고, 음식은 날씬해서 옷 예쁜거 입은거 상상하고ㅠㅋㅋㅋ 일단 폰을 끄세용 한번 안보면 안보게되더라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4. 20:23
친근한 콩
이 행동들이 지금 외로워서 그러는건가요??ㅜㅠ
0 0
친근한 콩 14.06.14. 20:26
글쓴이
그건 모르겠지만 전 그랬어요ㅜㅜ 혼자 방구석에 있으니 쓸쓸하고 할게 없으니 폰을 만지게 되고 먹게 되고.. 일부러 책 보고 공부하고 온천천 가고 영화 보고.. 절 바쁘게 하니 그런 현상이 없어지네요ㅎㅎ 한번해보세요ㅜㅜㅜ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4. 20:35
친근한 콩
"혼자 방구석에 있으니 쓸쓸하고 할게 없으니 폰을 만지게 되고 먹게 되고.." 와...이 부분 완전 공감가네요..! 말씀하신대로 저를 바쁘게 만들어야겠어요!!
그리고 이런 기분이나 행동이 저한테만 일어나는것 같아서 하루하루가 우울했는데 이렇게 공감해주시고 조언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정말 감사해요 많이 위안받았고 저한테 충분한 도움이 된것 같아서 너무 감사해요ㅠㅜ
0 0
머리나쁜 종지나물 14.06.14. 21:31
글쓴이
ㅠㅠ아무래도 그런 영향도 있겠죠?
남친을 만드세용!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4. 22:31
머리나쁜 종지나물
남친 어떻게 만드는거에요? 흐어엉 안만들어져요
0 0
때리고싶은 병솔나무 14.06.14. 20:40

근데 폰중독이 마치 되게 심각한 것처럼 여기저기서 말을 하는데, 예전에 MP3로 음악 듣고, 폰으로 문자하고, 컴터로 싸이월드 하던 걸 그냥 폰 하나로 합친 건데, 그렇게 심각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무튼 심심해서 그러시는 거 같으니까 바쁠 일을 만들어 보세요. 알바를 하든지, 무슨 봉사활동이나 동아리 같은 걸 해보시든지, 기타 등등.

0 0
촉촉한 연꽃 14.06.14. 20:50
저네요 
진짜 글 제가 쓴 줄222
0 0
재미있는 서어나무 14.06.14. 20:55
공감22222
다른 생산적인 일을 해보려고 시도해보세용
일단 집밖으로나오는게중요함!
전 익숙해져서 혼밥이든 혼영이든 이제 혼자잘함ㅎㅎ...
밖에나오면 폭식은일단안하게대던데여
0 0
머리나쁜 종지나물 14.06.14. 21:32
자취생뿐만아니라 기숙사생도 그렇답니다 공감 ㅎㅎㅎ
0 0
조용한 떡쑥 14.06.14. 23:54
군입대알아보세요
0 0
특별한 일본목련 14.06.15. 08:27
방에 들어가지 말고 중도에라도 있으시던가 다른걸 하세요. 중도에 있으면 조금이나마 공부 하게돼요
무엇보다 중도엔 제가 있습니다...ㅋㅋㅋ 공부와 운동 함께해요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5. 10:24
특별한 일본목련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특별한 일본목련 14.06.15. 10:28
글쓴이
전 진심!!!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5. 14:54
특별한 일본목련
중도에 자리가 없어서 사회대 왔어요ㅋㅋ 열공하세요! 저도 힘낼게요ㅋㅋ
0 0
특별한 일본목련 14.06.15. 14:58
글쓴이
ㅠ 담에 뵈영 열공하세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