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더 1800
글쓴이
- 2014.06.14. 21:13
- 781
아까 pnu 채널에 래더 1800 플토 분 계셨는데
와 진짜 1800은 클라스가 다르네여...
저그 전적 좋은 분 계셨는데 토스분이 그냥 씹어 먹음 ㄷㄷ
우리 학교에 스타잘하는 사람 있으니까 신기하네요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까 pnu 채널에 래더 1800 플토 분 계셨는데
와 진짜 1800은 클라스가 다르네여...
저그 전적 좋은 분 계셨는데 토스분이 그냥 씹어 먹음 ㄷㄷ
우리 학교에 스타잘하는 사람 있으니까 신기하네요 ㅋㅋ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