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범위 왜 물어봐요?
글쓴이
- 2014.06.14. 22:09
- 1677
피치못할 사정으로 빠졌으면 교수님께 직접 여쭤보면 되잖아요.
그렇게 중요한 시험인데 수업도 안들어가고 뭐하셨어요?
진짜 한심해보임
그렇게 중요한 시험인데 수업도 안들어가고 뭐하셨어요?
진짜 한심해보임
권한이 없습니다.
네 비추드셈
0
1
까다로운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따지면 마이피누에 질문할 거 하나도 없음.
0
0
고상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럴수도잇지요
0
0
친근한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게
0
0
과감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랑 다르다고해서 한심하니 뭐니 평가질하는거 보니깐 님도 똑같이 한심해보임^__^
0
0
황홀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딸기
ㅗ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공격하는거 보소 ㅋㅋㅋ 맞는말이구만
0
0
야릇한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론 물어보는사람도 부주의한걸수 있지만 사람 사는 세상 너무 삭막하게 살지맙시다 사정상 못들었을수도 있잖아요
1
0
난폭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한테 물어보는 것보다 여기가 더 편하니까??????
중요한시험이라도 피치못할사정으로 못들어갈 수도 있고 그냥 안들어갈 수도 있음
아 근데 난 여기 시험범위 물어본 적도 없고 수업 빠진적도 없음 ㅎㅎㅎ
중요한시험이라도 피치못할사정으로 못들어갈 수도 있고 그냥 안들어갈 수도 있음
아 근데 난 여기 시험범위 물어본 적도 없고 수업 빠진적도 없음 ㅎㅎㅎ
0
0
야릇한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걸 교수님한데 물어보는 게 예의가 없는 거 같은데...주위 사람한데 물어보는 게 맞을 듯요. 님 아파서 섭 못드가서 교수님한데 셤 범위 물어보시면 교수님이 아주 기쁜 마음으로 친절히도 가르쳐 주시겠습니다.;;;
1
0
냉정한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4가지 없네요 쯧
저래 이기심이 있어서 어떻게 사회생활 하실지
저래 이기심이 있어서 어떻게 사회생활 하실지
1
0
무거운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립적으로 생각해보면, 글쓴이 말이 틀린 것도 아님. 부득이하게 못들어갔으면 교수님께 물어볼 수 있는 문제고, 실제로 일부 출석을 부르지 않는 수업은 확연할 정도로 수업에 참여하는 학생수가 적습니다. 이 때문에 글쓴이는 화가나셨는 듯. 근데 댓글에서 말하는 것처럼 교수님께 물어보기 어렵거나, 약간 불편함이 있으니 좀 더 편한 이곳에서 물어 볼 수도 있는 거죠.
뭐, 저같은 경우엔 전자의 사람들 같은 얌채족때문에 일부러 가르쳐주진 않습니다. 글쓴이도 그렇고, 댓글 단 분들도 그렇고 좀 더 생각을 하고 부드럽게 말하셨으면 하네요;; 각박한 세상은 그런 한마디부터에서 시작되니깐...
뭐, 저같은 경우엔 전자의 사람들 같은 얌채족때문에 일부러 가르쳐주진 않습니다. 글쓴이도 그렇고, 댓글 단 분들도 그렇고 좀 더 생각을 하고 부드럽게 말하셨으면 하네요;; 각박한 세상은 그런 한마디부터에서 시작되니깐...
0
0
고고한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일학년때 멋모르고 교수님한테 전화해서 시험범위물어봤다가 개털림요..
1
0
머리나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