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위 잇몸 아픈데 사랑니인가요?
글쓴이
- 2014.06.14. 23:24
- 1428
정확한 위치를 말하자면 왼쪽 제일 위쪽 어금니 끝부터 왼쪽 광대 아래 쪽 잇몸인데 사랑니 때문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직접 병원에 가서 사진을 찍고 진단을 받아보시지 않는 이상, 어떤 분에게 물어봐도 그게 직접적으로 상악에 관련된 통증인지, 아니면 부정교합에 의한 상악골의 어긋남인지는 아무도 모를겁니다..
0
0
싸늘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저도 그래서 치과가서 사진찍었는데 사랑니... 병원가보세요 윗분말씀 정답!!!! 언넝 가보세요ㅜㅜ 충치일수도 있구 충치심해져서 염증생긴걸수도 있구 어떤 질환?이든 개인마다 통증범위 정도는 다르니까 의사선생님의 판단이 필요해여
0
0
해맑은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