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궁금햇는데요
글쓴이
- 2014.06.14. 23:59
- 728
이거 게시판이름이 왜 식물원 동물원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들어가보시면 아시겠지만 동물원은 정말 본능과 욕구를 중요시하면서 격식 없이 어울리는 곳이고, 평화로운 이미지의 식물 게시판은 비교적 평화로워서 그런게 아닐까요.. 디시의 식물갤이 유명하듯이..
0
0
우아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존댓말이냐 아니냐의 차이일뿐 수준은 또이또이
1
0
납작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