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몇시쯤 다 차나요?
글쓴이
- 2014.06.15. 01:23
- 1062
내일 가려고 하는데 걱정되서;;:
좀 가르쳐주세요 ^^*
좀 가르쳐주세요 ^^*
권한이 없습니다.
칸막이는 오늘 8시40분에도 없더군요 4층자리는좀잇엇습니다
0
0
우아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자리없어서 입구쪽 자리 앉을 바에야 걍 과도나 길도에서 하는게 훨 나음
0
0
재수없는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홉시반인데 이미 123층 전멸이었어요 4층 제2놋북은 열시쯤에 마감된듯
0
0
훈훈한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