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휴학중인데 담학기에수강신청하려면복학해야하나요?
글쓴이
- 2014.06.15. 03:26
- 917
원래 2학기까지 휴학신청했는데
다음학기에 수강신청하려면 이번에 복학신청해야하나요?
그리고 현재휴학중인데 계절학기만 듣고 바로졸업되나요?
계절학기는 본학기랑 연달아들어야 학점인정되죠?
다음학기에 수강신청하려면 이번에 복학신청해야하나요?
그리고 현재휴학중인데 계절학기만 듣고 바로졸업되나요?
계절학기는 본학기랑 연달아들어야 학점인정되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계절은 연달아 들으셔야합니다.